본문 바로가기
일반도서 - 세상을 알자!/소설을 읽읍시다~

흥미로운 사연을 찾는 무지개 무인 사진관 / 김재희 / 북오션

by 현명소명아빠 2024. 1. 27.

흥미로운 사연을 찾는 무지개 무이 사진관

김재희 / 북오션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00647715

 

흥미로운 사연을 찾는 무지개 무인 사진관 | 김재희 - 교보문고

흥미로운 사연을 찾는 무지개 무인 사진관 | # 새로운 ‘김재희 월드’의 탄생 예고! # 무지개처럼 다양한 사연을 지닌 사람들의 별 무리 같은 이야기흥미로운 사연을 남기면 여러분의 소원을 들

product.kyobobook.co.kr

 

2024년 첫 책을 이 책으로 읽게 되었네요. 왠지 책에 대한 열심이 예전같지 않아 시작이 무겁지 않았음 했습니다. 

 

혹시 저처럼 책에 대한 열심이 예전 같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다시 시작하길 원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이 책은 좋은 스타터가 될 거 같습니다.

'윌라에서 오디오북'으로 들으며 읽었습니다. 성우분들의 연기가 좋아서 더 부담없이 흥미있게 읽은 듯 합니다.

 

무지개 무인 사진관 일명 무.무.사 사장님과 직원, 그리고 그곳의 소문을 알음알음 듣고 찾아온 손님들이 자신의 인생에서 닥친 어려움을 그곳에서 해결해 나가는 소소하지만 우리네 일상의 이야기들이 무무사를 배경으로 엮어진 책입니다.


굳이 하나를 꼽자면... 불편한 편의점부터 시작해서 최근 이런류의 책들이 범람??하고 있는 듯한 모습은 그리 좋아 보이지만은 않습니다.

(도서관이나 서점에도 최근 소설의 주류가 이런 컨셉이더군요. 심지어는 책 표지의 스타일조차 유사해 보입니다. 파스텔톤의 건물 그림...)

 

유행이 되는 컨셉이 있으면 따라가는 것이 최근 웹소설이던, 종이책 부분이던 무관하게 추구하는 흐름이라곤 하지만 말이죠.

 

자극적이거나 선정적인 내용이 거의 없어, 청소년 추천도서로서도 매우 좋은 선택일 듯 합니다.

 

1. 재미 : ★★★★☆

2. 미스터리 : ★★★☆☆

3. 자극성/선정성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