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집사 어디가~ 시즌2

[시즌2/#12] 명이네 가족 첫번째 요양원 방문공연

by 현명소명아빠 2019. 12. 26.

 

 

2019년 성탄절은 김집사네 가족에게 있어 특별한 날이 되었습니다. 바로 오랫동안 기획해오던 요양원 가족 공연의 첫 시작이 이날이기 때문입니다.

이전교회에서는 어린이 합창단과 함께 성탄절 부활절 그리고 설날 추석등의 날에 요양원을 방문해서 위로와 기쁨을 드렸는데ᆢ교회를 옮기고 나서는 그럴 기회가 없어 오랫동안 김집사와 아내는 함께 의논하고 준비하다가 드디어 첫 발을 떼게 되었습니다.

나만, 우리 가족만, 교회 안에서만 즐거운 성탄절로 보내기엔 가난하고 소외된 이들의 친구로 사셨던 예수님의 삶과 그 가르침과는 너무 동떨어진 느낌에 내내 마음에 걸려 하다가 아이들과도 함께 의논하고 같이 프로그램을 짜서 다녀왔습니다.

아이들의 완강한(?!) 거부로 아이들 영상은 유투브에 올리진 못했지만 자기들이 기획한 리코더 합주와 음악 줄넘기 퍼포먼스는 사실 김집사 독창 순서보다 더 큰 호응과 기쁨을 드렸네요.

특히 남 앞에 절대 안나서던 큰애가 자청해서 사회를 보겠다고 해서 더 놀랐던 기억이 나네요.

파주 광탄평화요양원에서도 가족 공연이란걸 받아보신적이 없으셨을텐데도 선뜻 방문공연을 수락해 주셔서 참 감사했습니다. 어찌나 열띤 호응을 해주시던지^^ 김집사네 가족이 더 큰 기쁨을 얻고 왔습니다.

그분들께도 외로운 일상에 반가움을 드릴수 있어 좋았지만 무엇보다 예수님께서 가장 기뻐하셨을거 같아 그것이 가장 큰 기쁨으로 느껴진 김집사 입니다.

아래 링크는 요양원 방문 공연에 대한 프로그램 물품 등 실질적인 부분에 대한 기록입니다.
필요하신 분께선 참고해 주세요 ~

 요양원 방문 공연관련 기록입니다

반응형

댓글